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2월 누수탐지교육현장 스케치 아빠손만의 최대장점은 뭘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2:21

    2020년 2월 누수 탐지 교육 현장 스케치 아버지만의 최대 장점은 무엇입니까?


    국내 누수탐지 업계에 새로운 기원이 생겨나고 있습니다.탐지 장비에서 변화가 생겨 이제는 비가 새는 교육 분야까지 새로운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이곳저곳에는매주평일에도교육을진행하는곳이생기고나에게는아버지손교육이전체가아니기때문에배우실의지가있는분들은많은교육장을순회하는방법도좋을것같습니다.이미 이 일을 하시는 분들은 아마 공감하실 수 있을 거예요.예전에 누수를 배우고 싶은데 배울 수 있는 곳이 있었나요?그 자신의 지인도 있고 그 분을 따라다니며 폐쇄적인 상태에서의 기술 전수 이런 방식이 전체였습니다.보통은 기술쟁이라고 하더군요.저는 또한 고집이 있는 오리지널 기술가 출신이에요, 공업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관련 전문대를 졸업한 오리지널 기술가 출신이에요.제가이런기술가출신이아닌데나팔면서이설비시장에서날뛰면서그들이보통스토리하는대로방법을알려주고자기들의섭취기를빼앗다고눈을붙여그럴자격이있을까해서여러가지스토리를사용하겠지만저는스스로존이스토리를열더일하고노력했습니다.남들이 깔볼 수 없을 정도로 아버지 손을 만들었어요.어떤일로자기일이떨어지고섭취량이떨어진다고하고,경쟁자만된다고해서자기방법을숨기고,그러나-자신이이일을가르치지 않고숨겼다고해서,이일을시작하려고마음먹은분들은이일을안할까요?이 모든 것에 의해서 기존 업체와 신규 업체와의 갈림길이 생겨 단결력이 구분됩니다.우리만단결되는결속력이나를타게되는거죠.일적인 방법을 기준으로 등급이 자신 있다고 봐야 할까요?그렇게 그들만의 리그가 되고 힘들게 배운 만큼 감추려고 합니다.이때부터 사람에 따라 생각이 달라지게 됩니다.그렇게 구분된 사람들의 생각이 다른데...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어느 자기직업은 같든 모두 자기 전문분야가 있고 전부 자기주변은 정해져있다!! 누수를 한다고 모두 같은 누수를 한겁니까?하수구 판다고 똑같은 일만 하던가요?이 스토리로 설비업의 세부 분야는 매우 구분되어 나分か니다.새로 생기는 인원수만 있는 것도 아닙니다.이일을하셨다가정이스토리성공후은퇴하시는분들도많습니다.새로 업체가 생기는 것을 막는다고 해서, 제 섭취기는 충만한 것일까요.요즘 시대는 구석기시대처럼 감추고 감춘다고 해서 자신만의 보석이 되지는 않습니다.모든 사람이 제 생각과 같아서 꼭 감추면 가능하겠죠.하지만 다른 사람의 생각이 달라서 요즘 IT시대... 컴퓨터를 켜면 다 찾아낼 수 있는 세상입니다.이런 흐름을 혼자 거슬리면 그게 현명할까요?시대의 흐름에 빨리 올라타야 한다."다른 사람의 인터넷 선전에 주력하고, 거기서 주문을 받고 있는데 그걸 안 했는데도 일이 없으면 남을 비방하게 되고, 그 탓을 해서 스토리의 결국 모든 게 안 좋은 눈으로 볼 수 밖에 없겠죠.제가 만든 파파가스 탐지기도 그랬어요.요즘 같은 약동의 스마트폰이 자기 오는 시대에. 그동안 누수탐지기는 기판에 회로를 설계하고 제작해 부분품으로 만드는 방식이어서 가격이 비쌀 수밖에 없는 이전 방식입니다.하지만 파파가스 탐지기는 컴퓨터처럼 메인보드가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작동하는 새로운 방식입니다.이처럼 시중에 기성품이 자신 있는 메인 소형기판을 이용하는 시대의 흐름이 바뀐 방식입니다.감추고 감추기 이전의 구시대적 발상이 아니라 현 세대의 생각과 함께 움직이는 빠른 움직임으로 함께 가야 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일단 서론이 너희들의 길었어요.​ ​《아버지 누수 탐지 교육장만의 특징>>​ 1. 이 회사 저 회사 국내/외 모든 제품의 누수 탐지기 비교 시험이 가능하다는 것 아버지는 통상의 탐지기 회사처럼 자사의 제품만을 고집하지 않고 다양한 장비를 비교하고 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


    >


    >


    >


    ​ 2. 누수뿐이 아닌 보하 나의 하수구 교육이 가능하다는 것을 아버지 손의 생생한 실전 누수 탐지와 하수구 엽니다 소리 작업에 대한 교육은 어느 교육장도 따라올 수 없는 충실한 콘텐츠의 구성이라는.그리고 이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매주 수요일 하나하나 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맛있는 점심도 대접하면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스토리다.이러한 저의 소견과 의의 이런 분들의 많은 도움으로 교육은 계속된다는 진리... 이것이 세상의 이치이며 세상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님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아버지의 누수 탐지=하수구 교육은 내가 힘껏 끝까지 할 계획이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